Our Ahpro Services
유지보수 체결 고객에 대하여
E-mail 서비스 지원과 원격서비스를 통해 빠른 조치가 이루워 집니다.
(주)아프로 서비스 지원팀은
서비스 계약 체결 문서의 SLA의 범위를 준수합니다.
유지보수 체결 고객에 대하여
E-mail 서비스 지원과 원격서비스를 통해 빠른 조치가 이루워 집니다.
(주)아프로 서비스 지원팀은
서비스 계약 체결 문서의 SLA의 범위를 준수합니다.
친애하는 소중한 고객 여러분,
귀사의 경험을 간소화하고 더 빠르고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AXIS 솔루션 관리 정보 시스템 고객 지원 서비스에 대한 몇 가지 향상된 기능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새로운 기능:
이러한 업데이트는 사용자 경험과 스킬을 향상하고 AXIS 솔루션의 이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입니다.
아프로 고객지원팀은 귀하의 지속적인 신뢰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성공을 지원하기를 기대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전화로 저희 지원팀에 연락하시거나 SLA 계약된 고객사분들은 저희 웹사이트의 지원 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신뢰할 수 있는 SAP B1H, ERP, HR, SCM 솔루션 제공 업체로 당사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한 안부 인사 늘 감사드립니다.
AHPRO 고객지원팀
062-512-8112 / ahpro@ahpro.co.kr